광산구의회 제7대 하반기 ‘원구성 마무리’

  • 즐겨찾기 추가
  • 2018.08.21(화) 11:17
정치일반
광산구의회 제7대 하반기 ‘원구성 마무리’
- 김동권‧정경남‧김선미 의원 상임위원장 선출
  • 입력 : 2016. 08.13(토) 00:19
  • 오광오 기자
왼쪽부터 김동권 의원, 김선미 의원, 전경미 의원

광주광역시 광산구의회(의장 조승유)가 제7대 하반기 원구성을 마무리했다고 12일 밝혔다.

광산구의회는 제220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제7대 하반기 원구성을 위한 상임위원장 선거를 진행했다.

이날 상임위원장 선거 운영위원장에 김동권(국민의당, 나선거구) 의원, 기획총무위원장에 정경남(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의원, 산업도시위원장에 김선미(민중연합당, 다선거구) 의원이 각각 선출됐다.

김동권 운영위원장은 “하반기 원구성이 우여곡절 끝에 마무리됐다. 앞으로 최선을 다해 의원님 한분 한분의 소중한 의견 존중해가면서 서로 화합하고 발전된 선진의회를 만들기 위해 위원장으로 맡은 임무에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고 밝혔다.

또 정경남 기획총무위원장은 “의원들과 상호 존중하고 신뢰하며 과거의 답습을 떠나서 초심을 잃지 않고 당을 초월해 의원님들 모두가 존경 받는 의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또한 집행부 견제와 감시의 역할을 확실히 하면서 서로 협조하고 관계유지를 함으로써 광산구 발전은 물론 수준 높은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피력했다.

이어 김선미 산업도시위원장은 “오랜 기간 진통을 거쳐서 3개 상임위원회 구성을 마무리했다”며 “앞으로 위원장으로서 여러 의원님들의 마음을 얻고 의회가 자기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산구의회는 지난 제218회 임시회에서 제7대 후반기 의장에 조승유(국민의당‧마선거구) 의원, 부의장에 박삼용(새누리당‧가선거구) 의원을 각각 선출했다.

<광주뉴스통 오광오 기자=>

오광오 기자 crytal123@hanmail.net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
인터뷰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