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대, 광산지역아동센터에 ‘사랑의 스테이크’ 전달

  • 즐겨찾기 추가
  • 2019.07.17(수) 17:58
광주
호남대, 광산지역아동센터에 ‘사랑의 스테이크’ 전달
박상철 총장, “가족회사 ㈜어나더해피 귀한 뜻 아이들에게 전달”
  • 입력 : 2019. 06.26(수) 22:26
  • 김미자 기자



[톡톡뉴스]호남대학교(총장 박상철)는 가족회사인 ㈜어나더해피(대표 김유번)가 광주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달라며 호남대 사랑나눔센터(센터정 강웅일)에 기증한 350인분의 스테이크를 광산구 지역아동센터 연합회에 전달했다.

박상철 호남대학교 총장은 6월 26일 오후 2시 호남대 본부 3층 교무위원회의실에서 광산구 지역아동센터 연합회 손이숙 부회장을 비롯한 임원진에게 350인분의 스테이크(4백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날 박상철 총장이 전달한 스테이크는 호남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졸업생 김유번 ㈜어나더해피 대표가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6월 25일 호남대 LINC+사업단과 사랑나눔센터에 기탁한 것이다.

대전, 광주·전남지역 등에 영업장을 두고 있는 프랜차이즈인 ㈜어나더해피는 어나더키친, 수제버거 전문점인 뉴욕브레드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홈쇼핑에 프라임 어나더 등심스테이크를 런칭해 판매하고 있다.

또 호남대학교 한국형복합리조트인재양성사업단(KIR사업단)의 특성화 창업 프로그램의 일환인 ‘창의 레스토랑’과, 장학금 기부 행사를 해오는 등 지속적인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해오고 있다.

박상철 총장은 김유번 대표에 대한 감사의 인사와 함께 “광산구 지역 다문화 가정이나 한 부모 가정의 아동과 어린이들을 돌보고 있는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한 것이 의미가 있겠다고 생각했다”며 “지속적인 봉사활동으로 호남대 사랑나눔센터가 지역사회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다짐했다.

손이숙 광산구 지역아동센터 연합회 부회장은 “지역의 어려운 아이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지역에 있는 73곳 아동센터에 잘 전달 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미자 기자 tok6577@naver.com
        김미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
인터뷰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