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읍 청년회, 제16회 한여름 밤의 페스티벌 개최
김태중 기자
2024년 09월 11일(수) 17:07
승달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된 무안읍 한여름 밤의 페스티벌
[톡톡뉴스]무안군 무안읍 청년회는 지난 10일 무안 승달문화예술회관에서 제16회 한여름 밤의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한 페스티벌은 지역 주민에게 수준 높은 공연을 제공하며 한여름 밤의 무안을 더욱 빛냈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김순이, 황철호, 농수로, 논다쏭밴드 등 초청가수 공연과 버블쇼, EDM파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무대가 펼쳐졌다.

특히 트로트 공연은 신나는 음악과 함께 관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버블 공연은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청년회는 시원한 음료가 무료로 제공하여 관객들은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축제의 열기를 더욱 만끽할 수 있었다.

김옥선 청년회장은 “페스티벌을 통해 무더운 여름 지치고 힘들었던 일 모두 잊는 즐거운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과 화합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숙아 무안읍장은 “지역 주민들을 위해 고생하신 청년회원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무안읍 청년회는 지난 2006년부터 매년 한여름 밤의 페스티벌 행사 개최와 더불어 사랑의 쌀 전달, 사랑의 자장면 무료 나눔, 환경 정화활동 등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김태중 기자
        김태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톡톡뉴스] 홈페이지(http://www.newstoktok.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tok6577@naver.com / newstoktok@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