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광주공장, 담양 고서면에 ‘이웃사촌 플러스 건강꾸러미’ 지원

어려운 이웃의 코로나19 극복 위해 손소독제, 마스크 등 담긴 꾸러미 전달

조영준 기자 tok6577@naver.com
2020년 08월 07일(금) 21:28
[톡톡뉴스] LG이노텍 광주공장이 자매결연 지역인 담양 고서면에 코로나19 극복 및 예방을 위한 ‘이웃사촌 플러스 건강꾸러미’를 지원했다.

담양군 고서면에 따르면 LG이노텍 광주공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건강꾸러미(손소독제, 일회용마스크, 라면 등) 250박스(660만원 상당)를 직접 제작해 전달했다.

LG이노텍의 ‘이웃사촌 플러스’ 사업은 지역사회 주민들과 이웃사촌처럼 가까이 함께하며 취약계층의 자립을 지원하는 고유의 봉사활동으로, 지난 5월에는 경로당 이용 어르신들의 발열 체크를 위해 400만 원 상당의 체온계를 지원했다.

이날 참여한 LG이노텍 임직원은 “직접 꾸러미를 준비 제작하며 봉사와 나눔의 의미를 되새겨 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성령 고서면장은 “코로나19 예방과 극복을 위해 힘써 주신 많은 분들의 노력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모두의 노력이 헛되지 않게 바이러스가 빨리 종식되길 바라며, 안전하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조영준 기자 tok6577@naver.com
        조영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톡톡뉴스 홈페이지(http://www.newstoktok.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tok6577@naver.com